강남셔츠룸 NO FURTHER A MYSTERY

강남셔츠룸 No Further a Mystery

강남셔츠룸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술집★탐방 [뮤직뱅크] 술과 음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강남역 멀티퓨전클럽 뮤직뱅크에 다녀왔어요!

+@무한 서비스 정신으로 승부합니다. 언제나 확실한 정보만을 전달해 드리고 확실한술자리 마련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심심쟁이 인생은 짧다, 즐기며 살자! 취미생활의 바다에 빠져사는 신나는 인생 여행기! 체험단 제의는 쪽지로 주세욤♥ 상업블로그 제외한 서로이웃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_~*__

역시 짬은 무시하지 못한다는 반응이 많았다. 아예 댓글모음 영상도 만들어졌다.

초이스 때 레깅스 복장으로 들어와서 손님의 선택을 받은 뒤, 다같이 "인사"라고 외친 후 레깅스 상의로 입고 있던 탑을 안이 완전히 보이는 망사 시스루 또는 에로틱 란제리로 갈아입게 된다. 따라서 상반신은 전부 노출되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카메라 워크 부분은 모든 가수 팬들에게 악평을 받는 단점으로 손꼽히는데, 노래의 분위기나 안무는 전혀 고려하지 않고 그냥 전환하는 방식인데다 테크닉도 딱딱하고 밋밋해서 '발카메라'로 불리고 있다. 특히 풀샷과 클로즈업 같은 경우 이유가 궁금할 정도로 실시간으로 줌이 계속 흐느적거리는데, 고의로 그렇게 찍는 듯하다.

접객원은 손님 무릎 위에 앉아 입고 있던 홀복과 브래지어를 완전히 벗고 셔츠만 입는 과정을 보여준다. 이때 접객원의 신체를 터치하는 수준에 따라 텐카페, 풀싸롱, 쩜오, 퍼블릭룸 등으로 나누며, 셔츠룸카페는 가장 가벼운 터치만 허용하는 수준.

게이 사우나 · 레깅스룸 · 문짝집 · 보도방 · 셔츠룸 · 오피방 · 집창촌 · 집창촌/대한민국 · 쓰리노

풀싸롱에 들어서는 순간 멤버들은 공간의 주체로서 머무를 공간, 즐길거리, 나눌 대화를 스스로 선택하고 만들어갑니다.

소스 자체의 맛은 맥주를 부르는 맛이랄까 ㅋㅋ 맥주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공정성에 문제가 없다는 입장에서는 강남매직미러 물론 과도한 뉴스 보도로 인해서 논란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것을 가지고 방송 점수가 과다하다고 주장하는 것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고 말한다. 더구나 다른 아이돌이 방점을 얻는 것은 비판하면서 싸이가 방점을 얻는 것은 비판하지 않는 것을 이중 잣대라 하는 것은 말이 안되는데, 여타 가수들이 지금까지 비판받았던 예능 후 뮤직비디오와 같은 방법으로 방송 점수를 높이는 반면 강남스타일은 지금까지 비판받지 않았던 뉴스에서 나온 점수로 방송 점수를 받은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맥주를 마시면서 친구와 이야기를 강남매직미러 나누다 보니 한 주간의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매직미러를 향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높은 비주얼퀄리티로 베리앤굿의 인기와 인지도는 나날이 높아지며 업계 강남룸싸롱 넘사벽의 확고한 위치에 있자 이를 모방한 업소들이 등장하기 시작한것도 이때부터 입니다. 

우리는 움직이는 영감의 주체들과 강남야구장 예술을 지속하는 원동력을 공유하며 창작의 고민을 자유롭게 논의하는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원래는 맞은 강남매직미러 척 하거나 약하게 맞는 안무였던 모양. 사건 영상 이 영상은 해외 토픽으로 외국 뉴스에서도 소개됐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씨엔블루,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레드벨벳, 전진, 몬스타엑스, 업텐션, 제시, 소나무, 빅스타, 노지훈, 다이아, 마이비, 투아이즈, 하트비, 세븐틴, 놉케이, 강남 등이 출연했다. 

개인적으로 고기가 뚱뚱한 탕수육을 즐기는(?) 심심쟁이에게는 약간 아쉬웠지만

Report this page